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저는 카페24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회원가입 오류 때문인지 비회원 고객이 재로그인시
비번이 틀렸다는 메시지와 함께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페24 자주묻는 질문에서 찾아보니 다음과 같았습니다
https://support.cafe24.com/hc/ko/articles/8467246613145-카드-영수증은-어떻게-출력하나요
이용하고 있는 PG사는 카페24에서 고객주문 상세정보로 들어가서 결제수단에 있는
PG사 관리자 네모칸을 누르면 됩니다
바로 가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iniweb.inicis.com/security/login.do#chat_chat
KG이니시스 채팅 문의로 알아낸 발급 방법은 다음의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이니시스 가맹점 관리자 로그인 > 거래내역 > 거래조회 > 통합조회 >
통합승인내역조회 메뉴에서 결제내역 조회 (출력해야하는 고객의 카드 결제일에 맞춰 수정)
매출전표 클릭하여
- 확인되는 매출전표 제공 (프린터 출력 혹은 PDF 파일 저장)
처음 이런 상황을 겪어봐서 당황했고 방법 알아내느라 고생을 좀 하는 바람에
다른 분들은 이런 시간낭비, 에너지낭비 없으시길 바라는 마음에 글로 정리해 올려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카페24팁 #자사몰팁 #쇼핑몰팁 #쇼핑몰노하우 #카페24노하우 #자사몰노하우 #카페24카드영수증 #자사몰카드영수증 #카드영수증발급 #매출전표인쇄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