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관리 끝판왕/하루 성장 기록 총정리

[일상] 21.1.18 월 - 미라클모닝재시작/과식/올만에 눈/내사랑떡볶이

by Timekeeper365 2021. 1. 19.
728x90
반응형
SMALL

 

올만에 미라클모닝.그래서 그런지 하루종일 졸린 하루였다
반찬을 아직 안만들어서 아침부터 라면 ㅋㅋㅋ
오늘은 비교적 깨끗한 방 ㅋㅋ
눈내린다고 찍었는데 안보이네....
팩스 테스트겸 보내본 그림 ㅋㅋㅋㅋ
밥먹고왔다했지만 어머니의 사랑은 위대했다.같이먹게된 라면과 고구마.하루종일 졸린데 한몫함..ㅋ
간식도 챙겨쥬시는 어머니....ㅋㅋ

 

길이 얼어서 걱정하셔서 집도착후 보내려고 찍었던 사진 ㅋㅋ안보낸게 함정
오늘의 요리메뉴는 떡볶이....넘 맛있어...근데 까치떡 반봉지인데 양이 엄청나구나..이거듀 과식
올만에 컴터용량확보
졸려서 기절하듯 잠들어버린 하루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