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인ADHD 극복일지 3 - 약먹고 난후엔 내가 노력해야한다 (23.5.1~3)

by Timekeeper365 2023. 5. 4.
728x90
반응형
SMALL

3일간 미뤘던 일지쓰기
나눠서 쓰려니 또 미룰거같아
한번에 몰아 써본다

23.5.1 월

-음식 잘안넘어감
-잠을 적게자도 쌩쌩함 (얼굴은 창백)
-손에땀남
-일의 우선순위를 차분하게 판단하기 수월한 느낌
-캘린더에 일정이 많은데도 심적으로 부담 안됨.슥슥 차분하게 할거 찾음
-중요한건 마음가짐인듯 함.같은약을 먹었는데 내 심리 상태와 결심에 따라 완전 다른 삶을 사는중 (중꺽마 정신)
-잠을 적게자서 컨디션이 별로일텐데 그런게 잘안느꺼짐.원래같으면 구토감과 안압,두통이 느껴질텐데 그런게 없음
마치 뇌쪽으로 통증이 연결되는 통로가 마취된 느낌? 근데 속은 영 맛이 갔는지 저녁밥먹고 콕콕 쑤심
이거 콘서타 약먹고 컨디션 잘 파악못하고 무리하다가 훅갈수도 있겠다 싶음

➡️ 진짜 컨디션이 엉망이 됬다
약을 먹고 피로감을 못느끼니까
막 이것저것 하면서 바쁘게 시간을 보냈는데
바로 컨디션이 안좋으면 생기는
피부트러블이 발생했다
뭔가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휴식과 건강이 제일 중요한것을 다시 느낀다

23.5.2 화

-콘서타54ml복용 (오전9시)
-약안먹은 시간동안 이것저것 행동이 겹쳐 허둥지둥 대는 느낌
-불안한 마음에 휩쓸리지않고 침착하게 해결할 방안을 잘 찾는 느낌
-일하는시간에 딴짓에 과몰입한날

➡️ 기상후에 오전9시까지 약을 안먹고
이것저것 할때 바쁘긴한데 실속이 없고
이것저것 행동들이 순간순간 겹쳐서
정신없다는 것을 의식적으로
제3자처럼 관찰해본 날이다

이젠 익숙해진건지
약을 먹은날은 잘 모르겠는데
반대로 약을 안먹은날
차이가 느껴지니까
아 내가 성인adhd가 맞긴 맞나보다 싶었다

23.5.4 목

⭕️콘서타54ml (am8:50)
-약먹고 영화봐서그런지 되게 흥분되는 느낌
-여전히 부정적인 생각은 떠오름. 나의 노력이 필요

➡️ 3일과 4일 모두 약복용으로 인한
넘쳐나는 도파민을 엉뚱한데 소모했다
조금만 정신줄을 놓으면
원래 습관대로 더 집중해서 노는것에
이 좋은 에너지를 홀랑 다 써버린다

의식적으로 계속 지금 내가 무엇을 하고있는지 알아차려야한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